6 |
[회원관련] 본인인증이란? |
온라인에서 공인인증서 / 본인명의의 휴대폰 / 신용카드를 통해 본인임을 인증받은 경우에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여 타인의 정보도용을 방지하는 보다 강화된 개인정보보호 서비스입니다.
|
5 |
[회원관련] 아이핀인증이 무엇인가요? |
아이핀(I-PIN)은 인터넷 개인 식별번호(Internet Personal Identification Number) 의 약자로 방송통신위원회에서 주관하는 주민등록번호 대체 수단입니다. 아이핀 인증을 통해 인터넷 상에서 주민등록번호의 과도한 이용을 막고 이용자의 중요한 정보와 프라이버시 침해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. 아이핀 인증으로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본인확인기관에서 먼저 아이핀 아이디를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. 실명확인 기관인 한국인터넷진흥원 아이핀(http://i-pin.kisa.or.kr/kor/main.jsp)을 통해 무료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.
|
4 |
[회원관련] 회원ID와 비밀번호 분실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 |
홈페이지 상단에 로그인 및 회원가입 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는 비밀번호 찾기 클릭 하시면 회원님의 본인 인증 또는 아이핀 인증 확인 후 아이디를 알려드리며, 새로운 비밀번호로 바꾸실 수 있습니다.
|
3 |
[회원관련]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로그인 후 우측상단메뉴중 '회원정보수정' 에서 가능하십니다. 원하시는 변경 정보를 갱신한 후 수정 버튼을 누르시면 정보가 변경됩니다. 휴대폰과 이메일 주소, 배송지 주소는 주문 시 배송정보 등 서비스와 관련된 정보를 제공 받으실 수 있으니 변경 되었을 경우 수정해 주시길 권장 드립니다. < 주의사항> 1. 회원 이름/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합니다. 2. 패스워드, 성별, 생년월일, 연락처, 휴대폰, 이메일 주소 및 배송지 주소는 변경이 가능합니다.
|
2 |
[회원관련] 회원탈퇴하고 싶을때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로그인 후, 화면 우측상단 메뉴 중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여 회원메뉴에 들어가시면 회원탈퇴메뉴가 보입니다. 회원탈퇴 클릭 후 사유를 적으시고 확인하시면 탈퇴가 됩니다. [ 탈퇴시 유의 사항 ] - 쇼핑몰에서 주문진행건이 있을 경우에는 탈퇴 후 주문관련조회도 불가합니다. - 사이트의 모든 혜택 및 개인정보가 삭제됩니다. - 회원탈퇴후 30일 이내에는 재가입이 불가합니다. (이를 위하여 고객님의 개인정보 식별 키값을 30일간 보관하며, 30일 이후에는 자동 삭제됩니다.) - 처리 이후에는 어떠한 방법으로도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복원할 수 없습니다.
|
1 |
[회원관련]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는건가요? |
사이트 오른쪽 상단메뉴에서 회원가입을 클릭하시고 회원가입 화면으로 이동 후, 직접 가입하시면 됩니다. (1) 회원님만의 쇼핑 공간인 '마이페이지'가 제공되며 주문/배송조회, 마일리지 내역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. (2) 이벤트, 특가상품, 새로운 기획전 등의 쇼핑에 유익한 정보들을 메일로 편리하게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.
|